글로벌모빌리티

글로벌모빌리티

마세라티, VIP 고객 초청 '익스클루시브 나잇' 성료...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4종 공개

메뉴
0 공유

뉴스

마세라티, VIP 고객 초청 '익스클루시브 나잇' 성료...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4종 공개

육동윤 기자

기사입력 : 2025-10-02 11:07

마세라티 MC20 사진=마세라티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마세라티 MC20 사진=마세라티코리아
이탈리아 럭셔리카 브랜드 마세라티(Maserati)가 지난달 30일, 마세라티 강남 전시장에서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밤을 선사하는 ‘마세라티 익스클루시브 나잇(Maserati Exclusive Night)’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레거시 앤드 비욘드(Legacy & Beyond)’를 콘셉트로, 국내 고객에게 마세라티의 전설적인 헤리티지와 미래 비전을 동시에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마세라티는 오랜 역사와 철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페셜 에디션 모델 4종을 전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와 모델에 담긴 깊은 의미를 나누는 ‘브랜드 토크(Brand Talk)’를 진행해 고객과의 교류를 확대했다.

이날 전시된 스페셜 에디션 4종은 마세라티의 상징적인 순간들을 기념하는 한정판 모델들이다.

우선, MC20 이코나(Icona)와 MC20 레젠다(Leggenda)는 지난 2004년, 37년 만에 트랙 복귀와 우수한 성적을 거둔 MC12와 마세라티 레이싱 대회 복귀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됐다.

그란투리스모 프리마세리에 75주년 론치 에디션(GranTurismo PrimaSerie 75th Anniversary Launch Edition)는 브랜드의 아이콘인 그란투리스모(GranTurismo) 탄생 75주년을 기념하는 모델이다.

MC20 첼로(Cielo) 스페셜 에디션 ‘푸오리세리에 바이 후지와라 히로시(Fuoriserie By Fujiwara Hiroshi)’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에 최초 공개되었다.

특히,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이 한정판 모델들은 전 세계 슈퍼카 애호가들의 주목을 받는 모델로, MC20 이코나, MC20 레젠다, MC20 첼로 푸오리세리에 바이 후지와라 히로시는 국내에 각각 1대씩만 배정되어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마세라티 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VIP 고객과의 깊은 교류의 장으로 활용했다. 다카유키 기무라(Takayuki Kimura) 마세라티 코리아 총괄이 직접 나선 브랜드 토크 시간에는 브랜드 철학, 정체성, 그리고 스페셜 에디션 모델에 담긴 헤리티지와 럭셔리 가치가 심도 있게 전달됐다.

다카유키 기무라 총괄은 "마세라티는 단순한 고가 자동차 브랜드를 넘어 독창성과 장인정신, 혁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진정한 럭셔리 브랜드"임을 강조했다. 그는 이어 "이번에 전시된 스페셜 에디션들은 마세라티가 모데나 모터 밸리(Motor Valley)에서 쌓아온 레이싱 헤리티지와 독창적인 여정을 상징한다"며, "앞으로도 마세라티만의 고유한 이탈리안 럭셔리 감성과 브랜드 정체성을 다양한 방법으로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위에서 아래, 우측에서 좌측으로) 다카유키 기무라 총괄, MC20 이코나, MC20 첼로 푸오리세리에 바이 후지와라 히로시(MC20 Cielo Fuoriserie By Hiroshi Fujiwara) 사진=마세라티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위에서 아래, 우측에서 좌측으로) 다카유키 기무라 총괄, MC20 이코나, MC20 첼로 푸오리세리에 바이 후지와라 히로시(MC20 Cielo Fuoriserie By Hiroshi Fujiwara) 사진=마세라티코리아



육동윤 글로벌모빌리티 기자 ydy332@g-enews.com
<저작권자 © 글로벌모빌리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