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좌) 선일모터스 고연석 대표, (우) 차봇모터스 정진구 대표가 광주 딜러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차봇모터스
이네오스 오토모티브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차봇모터스가 호남권 공식 딜러사로 선일모터스㈜를 신규 선정하며 전국 네트워크 확장에 속도를 낸다. 이로써 이네오스 그레나디어는 수도권(서울), 영남권(부산)에 이어 호남권(광주)까지 주요 거점을 확보하게 됐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광주 쇼룸은 오는 11월 공식 오픈할 예정이다. 기존 전주에 있던 호남권 공식 서비스센터도 광주로 이전해 판매와 서비스 인프라가 한층 강화된다.
선일모터스는 1992년부터 수입차 판매 사업을 시작해 30년 넘는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호남 지역에서 높은 신뢰를 쌓아왔다. 선일모터스의 고연석 대표는 “호남 고객들이 그레나디어의 진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그동안 쌓아온 판매 및 정비 노하우를 아낌없이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차봇모터스 정진구 대표는 "광주·호남권 핵심 거점 딜러사 선정을 통해 전국 주요 권역에서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이 강화됐다"며, "이번 광주 쇼룸 오픈은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장기적인 고객 가치를 확대하는 데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광주 쇼룸 오픈 및 판매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차봇모터스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