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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토요타, ‘렉서스·토요타 안심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 실시… 긴급 출동부터 홈 투 홈 확대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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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토요타, ‘렉서스·토요타 안심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 실시… 긴급 출동부터 홈 투 홈 확대까지

육동윤 기자

기사입력 : 2025-08-05 08:30

렉서스, 토요타 안심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 포스터 사진=한국토요타이미지 확대보기
렉서스, 토요타 안심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 포스터 사진=한국토요타
한국토요타자동차가 고객 안전과 편의 강화를 위해 내달 30일까지 약 두 달간 ‘렉서스·토요타 안심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주행 중 돌발 상황에 대한 대응력과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렉서스와 토요타 공식 전시장에서 차량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출고 연도와 관계없이 모든 차종을 대상으로 긴급 출동 및 최대 50km까지의 무상 견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사고나 스크래치 등 외관 수리(판금 및 도장)가 필요한 고객을 위한 ‘홈 투 홈 서비스’의 무상 제공 거리를 기존 50km에서 100km로 확대한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지정한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해 수리 후 다시 전달하는 방식으로, 접근성과 편의성이 크게 강화됐다. 다만, 긴급 출동 및 견인 서비스와는 중복 제공되지 않는다.

보험 수리 혜택도 포함됐다. 캠페인 기간 보험 수리를 받는 고객은 운전자 자기부담금의 50%(최대 25만원) 지원과 함께 보험 수리 접수 지원 서비스도 제공된다.

강대환 한국토요타자동차 부사장은 “운행 중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도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안심할 수 있는 주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렉서스와 토요타만의 신뢰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와 프리미엄 케어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육동윤 글로벌모빌리티 기자 ydy332@g-e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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