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이날 7세대 신형 제타의 공식 출시를 알리며 고객이 수입 세단을 '첫차'로 선택하는 데 망설임 없도록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신형 제타를 통해 국내 수입 세단 시장의 대중화를 이끌어나가겠다는 전략인 셈이다.
신형 제타는 국내에서 1만5000여 대 이상 판매되며 큰 사랑을 받았던 6세대 모델 대비 실내 공간은 넓어지고 상품성은 대폭 개선됐음에도 프리미엄 모델은 최대 약 400만 원(2714만9000원), 프레스티지 모델은 약 700만 원(2951만6000원) 인하된 가격으로 출시됐다(부가세 포함).
여기에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최대 14%의 추가 할인(2329만9000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5년/15만km 보증 연장과 소모품 교환을 지원하는 3년 보증의 '서비스 플러스' 쿠폰을 제공해 유지 비용을 낮췄다.